당신의 옷장안에 낯선 사람이?

2008. 5. 31. 21:35, 사건, 사고odlinuf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자숙의 시간을 갖고 있던 하루사이 세계의 각 뉴스 웹사이트들은 일본의 한 여성을 주목했습니다. 그녀가 한 행동이 참으로 oddly enough했기 때문입니다. 일본의 후쿠오카 경찰은 지난 금요일 58세의 히로미 이타쿠라라는 이름을 가진 이 여성을 불법침입죄로 체포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집의 주인인 한 남자는 지난 몇달 간 부엌에서 자꾸 자신도 모르는 사이 음식이 없어지자 집 안에 cctv를 설치했고, 집 주인은 목요일 cctv에서 자신의 휴대전화로 전송된 사진을 보고는 기겁을 했습니다. 아무도 없는 자신의 집에서 누군가가 돌아 다니고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는 도둑이라 여기고 바로 경찰에 신고했지만, 문과 창문은 잠겨 있었습니다. 침입한 흔적이 없었던 것이죠. 경찰은 집 안 수색에 나섰고, 숨을만한 곳을 찾는 도중, 집주인의 옷장문을 열자 웬 여자가 있는 것을 발견하고는 즉각 체포했습니다.

더욱 황당한 것은 바로 다음입니다. 경찰의 발표에 따르면 그녀는 노숙자였으며, 약 1년 전 문이 열린 틈을 타 그의 집에 숨어 들었고 심지어는 방안 옷장에 자신이 편히 누울 수 있도록 매트리스까지 들여 왔다고 합니다. 하지만 여기가 끝이 아니었으니...그녀는 짬짬이 샤워도 해서 발견했을 때도 아주 말끔한 상태였습니다. 그러니 노숙자일 것이라고는 생각지도 못했겠죠. 후쿠오카 경찰은 현재 그녀가 상습범일지도 모른다는 추측을 하고 있는 상태랍니다.

혼자 사시는 분들 지금 집 안 구석구석 잘 뒤져보셔야 겠습니다. 어디 나가실 때 문단속 잘 하시구요. ;-)



 

희한했나요? Oddly Enough에서 발행하는 글을 무료로 구독하세요. RSS 또는 이메일
트위터 안 써봤으면 말을 하지마세요. 엄~청 재미납니다. : ) Follow me!

CCL 이 저작물은 Creative Commons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가 정한 조건하에서만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Oddly Enough를 구독하시면 좋은 일이 생깁니다

Oddly Enough 구독자 수

피드 주소   구글 리더   한RSS

트위터

이메일 구독 이메일로 받아보기
 

이메일 구독신청 방법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따끈따끈한 글입니다

여러분의 의견입니다

여러분이 보내주신 글입니다

Creative Commons License
© 2008 Oddly Enough.
Oddly Enough is powered by Tistory. Blog Design is based on 960 grid syst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