낯선 사람들이 마련해 준 결혼식 피로연

2009. 6. 11. 19:34, 문화, 여행, 음식odlinuf

우리가 살아가면서 이런 소식만 듣는다면 세상 참 살기 좋은 곳이지 않을까. 우리나라 소식이 아니라 참 아쉽지만, 누가 보더라도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훈훈한 이야기를 하나 해 드릴까 한다.

출근길 지하철 역에서 하이파이브, 바지 안 입고 지하철 타기, 공항 입국장에서 낯선 사람들의 환영 등 여러 가지 재미난 아이디어로 뉴욕 시민을 즐겁게 해주는 단체 Improv Everywhere가 이번엔 결혼식을 막 치른 한 부부를 자신들의 희생양(?)으로 삼았다.

아래 동영상을 보면, Improv Everywhere 단체 사람 중 한 명이 뉴욕 맨해튼 City Clerk's Office(결혼을 담당하는 시청내 한 조직인 모양)에서 막 결혼식을 마친 부부에게 다가가 자신은 시장이 보내서 왔다면서 무료 깜짝 결혼식 파티를 제안한다. 이 부부는 고민할 겨를도 없이 그러자고 대답한 다음 파티장으로 이동, 준비된 50명의 생면부지 사람들로부터 축하와 환영을 받는다.

파티장에 도착하자 기뻐서 어쩔 줄 모르는 신랑 신부

신랑 신부를 환영해주는 낯선 사람들

부부가 된 다음 처음으로 같이 추는 춤을 낯선 사람들 앞에서

결혼시키고 나서 처음으로 딸과 춤추는 아버지

생전 처음 만난 Maid of Honor(신부 들러리로 보통 제일 친한 친구)

역시 처음 보는 Best Man(신랑 들러리)이 건배를 제안

양측 친구들과 다정하게 찍은 사진

낯선 사람들이 준 선물을 풀어보는 신랑 신부

하객들의 축하를 받으며 퇴장

레드 썬! 이제 다시 일상으로 돌아간 신랑 신부

다음날 이 부부는 Improv Everywhere로 이메일을 보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고 한다.

결과물(사진, 비디오)이 어떻든지 간에 고맙다는 인사를 하고 싶어요. 정말로 재밌었답니다. 가장 중요한 건 아무나 경험할 수 없는 최고로 값진 결혼식 파티를 당신들이 열어줬다는 거에요. 그럼 잘 지내요.
Whatever becomes of our “scene” we just wanted to say thanks because it was freakin’ hilarious. The most important thing for us is that you gave us just about the best wedding story anyone could have to pass on. Take good care.

피로연이 끝나고 난 다음 자신들은 시에서 나온 게 아니라 그저 이런 깜짝 이벤트를 해주는 단체에 속한 사람들이라고 사실대로 밝혔다. 하지만, 그게 무슨 대수였을까. 이미 신랑과 신부는 행복해질 대로 행복해졌는걸.

잠깐. 부러워 하면 지는 거다. -_-

Source: Improv Everywhere
Images via here, here and here


입국장에서 낯선 사람들의 환영을 받는다면?
제8회 바지 안 입고 지하철 타기
여러분과 하이파이브를 하고 싶습니다
뉴욕타임즈 - 이라크 전쟁은 끝났다?
인터넷 스타되는 법 가르치는 유명 대학교


 

희한했나요? Oddly Enough에서 발행하는 글을 무료로 구독하세요. RSS 또는 이메일
트위터 안 써봤으면 말을 하지마세요. 엄~청 재미납니다. : ) Follow me!

CCL 이 저작물은 Creative Commons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가 정한 조건하에서만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Oddly Enough를 구독하시면 좋은 일이 생깁니다

Oddly Enough 구독자 수

피드 주소   구글 리더   한RSS

트위터

이메일 구독 이메일로 받아보기
 

이메일 구독신청 방법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따끈따끈한 글입니다

여러분의 의견입니다

여러분이 보내주신 글입니다

Creative Commons License
© 2008 Oddly Enough.
Oddly Enough is powered by Tistory. Blog Design is based on 960 grid syst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