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귀로 트위터링 가능한 의자 발명

2009. 4. 15. 11:55, 과학, ITodlinuf

앞선 글에서 밝혔듯 지난주부터 본격적인 트위터질(?)을 시작했다. "나를 따르라."라는 조금은 건방진 말에도 기꺼이 트위터 follower가 되어주신 여러분께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odlinuf의 트위터 업데이트 상황은 오른쪽 사이드바 아래의 트위터 위젯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와 관련된 약간은 지저분한 얘기를 할까 한다. 어떤 분은 역겹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겠다.

외국의 한 트위터 이용자가 몸 안의 기체를 외부로 방출하면 자동으로 트위터 페이지에 업데이트가 되도록 하는 의자를 개발했다. 짐작하시겠지만, 여기서 몸 안의 기체란 '방귀'를 의미한다. -_-

photo via Instructables

온갖 잡동사니 제작방법을 알려주는 Instructables자세한 설명과 제작과정 사진까지 올라와 있는 것으로 미루어 거짓말 같지는 않다.

그가 방귀를 뀌면 "Pfffffffffft"와 같은 의성어가 트위터에 자동으로 업데이트되고 마치 의자가 트위터를 이용하는 듯한 글도 함께 올라간다. 이를테면, "누가 나 좀 분해해줘요.", "그가 내 바로 위에서 방귀를 뀌었어요." 등등, 이 자의 트위터 페이지에 가보면 아시겠지만 이름도 OfficeChair다. Follower 수도 웬만한 유명인을 능가해 현재 2천 명이 넘었다.

Instructables에 자세한 설명이 되어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은 보고 따라 해 보시기 바란다. 하지만, follower 수가 줄어들 각오는 단단히 하셔야할 듯. : )


왠지 관련있어 보이는 글

트위터에서 만난 스패머
블로그에 직장생활을 언급해선 안 되는 이유
Paris 힐튼과 프랑스 Paris, 누가 더 유명?
공 다루는 실력이 보통아닌 회사원
연인들이 좋아할 만한 돼지 저금통


 

희한했나요? Oddly Enough에서 발행하는 글을 무료로 구독하세요. RSS 또는 이메일
트위터 안 써봤으면 말을 하지마세요. 엄~청 재미납니다. : ) Follow me!

CCL 이 저작물은 Creative Commons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가 정한 조건하에서만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Oddly Enough를 구독하시면 좋은 일이 생깁니다

Oddly Enough 구독자 수

피드 주소   구글 리더   한RSS

트위터

이메일 구독 이메일로 받아보기
 

이메일 구독신청 방법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따끈따끈한 글입니다

여러분의 의견입니다

여러분이 보내주신 글입니다

Creative Commons License
© 2008 Oddly Enough.
Oddly Enough is powered by Tistory. Blog Design is based on 960 grid syst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