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ddly Enough 첫돌 기념 이벤트 - 칭찬 릴레이

2009. 5. 19. 15:15, Oddly Enough 소식odlinuf

이벤트 이름은 제목에 적혔다시피 '칭찬 릴레이'입니다. 어떤 걸 이벤트 주제로 정할까 일주일 정도 고민한 끝에 어젯밤 제 머릿속에서 별안간 떠올랐던 생각입니다. Oddly Enough 첫돌 기념 글 보러가기

칭찬 릴레이란, 여러분이 구독하시거나 알고 계신 블로거를 댓글을 통해 칭찬하는 것으로, 블로그의 어떤 글이 이러이러한 점이 도움되어 그 블로거가 마음에 들었다거나, 그 블로거가 어떠어떠해서 이 점을 칭찬한다 등 칭찬 사유를 써주시면 됩니다. 남을 칭찬하고 칭찬을 받는다는 게 참으로 어색한 일일 수 있습니다. 게다가 얼굴 한 번 보지 못한 사람과 칭찬을 나누는 건 더더욱 민망뻘쭘한 일일 테지요. 그러나 아시다시피 남을 칭찬함으로써 얻는 기분은 이루 말할 수 없이 뿌듯합니다. 이 이벤트의 목적은 단 한 번의 민망뻘쭘함으로 칭찬하는 사람에게는 뿌듯함과 칭찬받는 사람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기쁨을 주고자 함입니다. 덤으로 경품까지 얻어가는 즐거움. : )

이 글을 발행하는 시각을 기점으로 시작해서 오는 금요일(5월 22일) 자정까지 다른 블로거를 칭찬한 10분을 뽑아 선물을 드리고자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기간: ~ 5월 22일 (금요일) 밤 12시
이벤트 경품

- 도서문화 상품권(5천원권)
- 외국에 계신 분께는 amazon.com gift card(5달러)

참여방법
자신이 눈여겨보는 블로거 중 한 분을 정해 아래 댓글난을 통해 칭찬 사유 간단히 작성
참가자격 및 칭찬대상
국내외 모든 블로거 (블로그, 트위터, 미투데이, 토씨 등등)
주의사항
- 칭찬할 블로거의 블로그 주소자신의 블로그 주소는 꼭 남겨놓으세요. 그렇지 않으면 추첨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칭찬받을 블로거가 제게만 알려지는 걸 막고자 공개댓글을 원칙으로 합니다.

과연 몇 분이 이 이벤트에 관심을 두고 참여해주실지는 미지수지만,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시는 많은 블로거 분들이 칭찬받기를 바랍니다. 따뜻하고 기쁨 넘치는 블로고스피어가 되는 걸 원하시면 여기저기 블로거들이 모이는 곳에 가셔서 이 이벤트에 대해 말씀해주세요. : )


UPDATE(2009.5.23, 오후 12:03) 이벤트 종료합니다. 참여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희한했나요? Oddly Enough에서 발행하는 글을 무료로 구독하세요. RSS 또는 이메일
트위터 안 써봤으면 말을 하지마세요. 엄~청 재미납니다. : ) Follow me!

CCL 이 저작물은 Creative Commons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가 정한 조건하에서만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Oddly Enough를 구독하시면 좋은 일이 생깁니다

Oddly Enough 구독자 수

피드 주소   구글 리더   한RSS

트위터

이메일 구독 이메일로 받아보기
 

이메일 구독신청 방법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따끈따끈한 글입니다

여러분의 의견입니다

여러분이 보내주신 글입니다

Creative Commons License
© 2008 Oddly Enough.
Oddly Enough is powered by Tistory. Blog Design is based on 960 grid syst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