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큐브닷컴 컨테스트 결과 보고

2009. 6. 18. 15:25, Oddly Enough 소식odlinuf

여러분, 제가 블로그 서비스 갈아탔다고 말씀드린 글을 기억하시나요? 그 글에서 정들었던 티스토리를 떠나 이곳에 온 까닭이 텍스트큐브닷컴 컨테스트 때문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저에겐 일종의 출사표나 다름없었고요.

오늘은 6월 18일, 컨테스트 결과 발표가 있는 날인데, 이 글은 텍스트큐브닷컴에 결과 발표 공지글이 올라오기 전에 작성한 글입니다. 공지 발표가 나면 발행하려고요. 눈치채셨나요? : ) 여러분.. 저 1등 먹었어요!!! 맥북 다섯 대 중 한 대는 제 것! ^____^ 컨테스트 주관사로부터 전화를 받았지만, 구글 측에 전화를 걸어 확인해보고 나서야 비로소 기뻐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그동안 이 컨테스트에 참여하면서 열심히 한다고는 했지만, 대상까지는 바라볼 엄두가 나지 않았습니다. 텍큐닷컴 블로그를 돌아보니 워낙 엄청난 분들이 많으셔서요. 하루 평균 방문자만 만 명이 넘는 블로그도 몇 있었습니다. 그래서 턱걸이만 하면 잘 하는 거다 싶었지요. 그런데 이게 웬일이랍니까. 대상이라뇨.

이게 모두 Oddly Enough를 어여삐 여겨 자주 들러 주신 분들과 댓글 써주신 분들, 제 블로그를 구독하시는 분들 덕분이라고 굳게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그리고 어젯밤 꿈속에 나타난 김연아 양에게도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네요. 하지만, 여러분이 걱정하시는 것처럼 꿈속에서 부적절한(?) 관계는 아니었고 단지 친동생과 오빠 사이였답니다. 제가 평소에 꿈을 잘 기억하지 못하는 불치병이 있는데 어제 꿈은 이상하게도 기억나더군요. 국민 여동생 김연아 양이 제 동생이었다니. 분명히 좋은 꿈이라고 확신하면서 결과 발표만을 기다렸지요. 그래도 1등을 할 줄은... : )

맥북은 6월 30일 이후에 배송을 시작한다고 하니 7월에 맥북을 받으면 여러분께 다시 보고드리겠습니다. 여러분~ 1.사랑/2.좋아 ....해요! (선택은 자유)


 

희한했나요? Oddly Enough에서 발행하는 글을 무료로 구독하세요. RSS 또는 이메일
트위터 안 써봤으면 말을 하지마세요. 엄~청 재미납니다. : ) Follow me!

CCL 이 저작물은 Creative Commons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가 정한 조건하에서만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Oddly Enough를 구독하시면 좋은 일이 생깁니다

Oddly Enough 구독자 수

피드 주소   구글 리더   한RSS

트위터

이메일 구독 이메일로 받아보기
 

이메일 구독신청 방법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따끈따끈한 글입니다

여러분의 의견입니다

여러분이 보내주신 글입니다

Creative Commons License
© 2008 Oddly Enough.
Oddly Enough is powered by Tistory. Blog Design is based on 960 grid system.